검색 엔진 마케팅-1/서론

검색 엔진 마케팅 – 1

서론

정보가 고속도로라면 고속도로의 왕은 검색 엔진입니다. 짧은 시간에 인터넷이 매우 쉽게 액세스 할 수 있게 되었고 이때 검색 엔진이 유용한 툴이 되었습니다.

실제로, 정보를 얻기 위해 일상 생활에서 참고 서적을 뒤지거나 전화를 하는 것은 매우 귀찮은 일입니다. 따라서 지금 이 후 세대부터는 Naver, Bing, Yahoo, Google 또는 기타 포털 사이트를 통해 지식과 정보를 수집합니다.

사용자가 검색 창에 검색어를 입력하면 포털 사이트는 즉시 수많은 검색 결과를 보여줍니다. 이 기술은 현재 쉽게 접할 수 있기 때문에 도서관이나 옐로우 페이지 (Yellow Page) 는 구식처럼 보입니다.

 

인터넷의 거물인 구글에서는 현재 하루에 35 억 건이 넘는 검색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Bing과 Yahoo는 구글 다음으로 거대한 검색 엔진입니다.

인터넷에서 최고의 마케팅을 함으로써 소비자들의 검색했을 때 상위에 노출되는 것이 모든 기업의 꿈입니다. 이것은 현재 Google 및 기타 검색 엔진에서 광고를 함으로써 이루어지고 있으며 그 대가로 기업이나 상품 및 서비스가 최고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검색 결과에서 당신의 웹 페이지를 상위 노출시키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 웹 페이지에 연결된 웹 사이트의 수를 늘리는 것이 가장 기본적인 것입니다. 그리고 다양한 방법으로 인터넷 트래픽을 분석하는 절차에 대해 연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한 가지 방법은 웹 사이트의 로그 파일을 열어 사용자가 웹 페이지 또는 웹 사이트를 찾은 방법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로그 파일이나 트래픽을 분석 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는 이렇게 하는 것이 당신의 웹 페이지를 상위 노출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검색 엔진 마케팅 (SEM)이란?

검색 엔진 마케팅을 적절히 정기적으로 한다면 웹 사이트를 널리 알리고 웹 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적절한 마케팅 전략과 정기적으로 마케팅 전략을 실행하는 것의 중요성을 무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은 피할 수 있는 상황이며 당신의 비즈니스에 큰 수익을 가져도 주므로 무시해서는 안됩니다.

 

마케팅 전략의 계획을 무시하면 비즈니스 성공이 지연되거나 실패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검색 엔진 마케팅 (SEM)과 이를 사용하는 여러 가지 방법에 대한 이해와 지식이 필수적입니다.

기본적으로 이러한 방법을 통해 당신의 비즈니스에 필요한 많은 트래픽을 유발할 수 있고 이로 인해 당신은 엄청난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검색 엔진 마케팅의 정의

검색 엔진 마케팅은 검색 엔진 최적화 (SEO)를 위하여 유료 방법이나 무료 방법 또는 이 두 가지 방법 모두를 결합하여 당신의 웹 사이트, 비즈니스 또는 기타 콘텐츠를 홍보하는 과정입니다.

결과적으로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 (SERP)에서 당신의 게시한 콘텐츠가 상위 노출될 수 있습니다. 순위가 올라갑니다.

검색 엔진 마케터의 기본 임무는 간결하지만 정확함을 추구하는 것입니다.

 

SEM의 장점

검색 엔진 마케팅의 장점 중 한 가지는 비용 면에서 효율성이 높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클릭당 지불 방식(PPC)을 사용하여 달성 할 수 있는데 PPC는 소비자가 당신의 광고를 클릭하는 경우에만 비용을 지불하는 것입니다.

PPC는 사람들이 광고를 볼 수 있는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에 당신의 광고를 게재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소비자가 당신의 광고를 클릭 할 때만 비용을 지불하면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SEM의 기초를 배우면 트래픽을 늘릴 수 있는 입증된 기법과 방법을 찾게 될 것입니다.

모든 회사는 거대한 트래픽이 자기의 웹 사이트에 오기를 갈망합니다. SEM 방법을 적절하게 사용하면 당신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이것으로 인해 당신의 비즈니스는 번창할 것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SEM은 상품이나 서비스의 마케팅이나 판촉을 위하여 사용되는 거의 모든 다른 방법보다 더 효과적입니다.

SEM이 제공하는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마케팅을 통해 소요되는 비용이 다른 마케팅 방법보다 상대적으로 적다는 것입니다.

다양한 업종의 기업에게 도움을 주는 많은 SEM 제공 광고 회사가 있습니다. 어느 회사를 선택하든, 비용은 다른 마케팅 방식보다 낮습니다.

 

SEM의 또 다른 큰 장점은 광고가 하루 24 시간, 일주일에 7 일 동안 쉬지 않고 작동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인터넷 상에 광고를 하고 싶은 웹 사이트를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다른 마케팅 방법을 통해 같은 요일이나 시간대에 노출을 원한다면 SEM에 비해 그 예산은 엄청날 것입니다.

또한 검색 엔진 마케팅은 광고 캠페인이나 잠재 고객 및 캠페인 비용을 완벽하게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트래픽 증가는 프로모션 증가로 이어지며 이로 인해 마침내 매출이 증가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당신 회사나 웹 사이트의 컨텐츠에 대해 알기 시작하면,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고객이나 단골고객이 될 것입니다. 이렇게 하기 위해서는 이메일 리스트 전략이 매우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당신이 어떤 결정을 하던지 중요한 것은 당신은 사용 가능한 예산을 파악하고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많은 예산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에는 유료 광고를 고려해서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이런 경우에는 오히려 덜 비싼 방법인 SEO를 고려해야 합니다. 그러나 검색 엔진 최적화에는 장점만 있는 것이 아니라 단점도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말씀드리면, 예산에 맞는 방법을 걸러 낸 후에는 각 방법의 장단점을 비교해서 가장 적합한 것을 선택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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