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마케팅 – 1

  1. 인터넷 마케팅

서론

모든 기업들이 고객의 관심을 끌기 위해 경쟁이 치열한 환경에서 마케팅은 고객의 수와 관심을 높이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지난 20 년간 기업의 수가 점진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국내 및 국제 시장은 공급업체, 제조업체 및 중개 업체로 포화 상태가 되었고 모두 살아남기 위하여 발버둥을 치고 있습니다.

 

불과 몇 년 전까지 만해도 기업은 마케팅에 대해서는 매우 비판적 이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마케팅에 투자 하는 것은 자원의 낭비에 지나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이 자금을 영업의 확충이나 건설에 투자한다면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했습니다. 이러한 판매 위주의 접근법은 고객에게 저항 할 수 없는 유인책을 만들어 고객의 관심을 끄는 것 보다는 상품이나 서비스를 시장에 내놓기에 급급했습니다.

 

마케팅은 이러한 일들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창의적이면서 잘 디자인 된 전략과 개념을 통해 상품이나 서비스를 판촉 함으로써 비즈니스의 전반적인 미션을 서서히 실행해서 마침내 판매 목표를 달성하고 해당 분야에서 명성도 쌓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마케팅의 역할은 점점 명확 해졌습니다. 오늘날 기업들은 성공하기 위해서는 확실한 마케팅 전략을 갖추지 않은 채 상품이나 서비스를 생산하는 것은 상상조차 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마케팅은 까다롭고 세밀하며 호기심이 많은 고객으로 가득 찬 시장 앞에서 기업의 총알입니다. 마케팅은 회사가 고객의 질문에 답하고, 문제를 해결하고, 솔루션을 제시하고, 고객과의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21세기에 표면화 되고 있는 유사한 개념은 온라인 마케팅입니다.

 

가상 세계로의 이동은 여기에서 언급 한 시장의 포화로 인한 결과입니다. 점점 더 많은 기업들이 고객을 유인하는데 관심을 갖고 있기 때문에 인터넷은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 가고 다양한 방법과 관점을 통해 상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는 효율적인 방법이 되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은 광고 산업에서 수십억 달러의 거대시장으로 성장하였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실제적인 마케팅 전략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이해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것처럼 온라인 마케팅을 표준으로 채택하는 것은 많은 전통적인 비즈니스에서는 쉽지 않았습니다. 소매상들은 그럭저럭 기존의 방법으로도 수익을 창출하고 있기 때문에 온라인 마케팅은 불필요한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인식은 어떻게 변화 될 수 있을까요? 마케팅 담당자가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대답은 아주 간단합니다. 일반 개개인에게 온라인 마케팅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그들은 대답을 하기 전에 자신의 생각을 정리하기 위해 1-2 초간 머뭇거릴 수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의 개념은 아직 사람들에게 명확하지 않습니다. 전세계 수백만 기업들이 온라인 마케팅에 유행처럼 뛰어 들었지만, 얼리 어댑터는 말할 것도 없고, 백만 기업 이상이 여전히 채택할만한 가치가 있는지 심사숙고하고 있습니다.

이 전자책은 온라인 마케팅이 실제로 무엇인지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이 현대 기술인 온라인 마케팅이 당신의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방법을 살펴볼 것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