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링크 시스템

콘텐츠 제작에 투자할 필요 없이 유명한 신문이나 잡지의

기사에 여러분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무료로 광고할 수 있는

콘텐츠 링크 시스템

 

[공유하는 신문, 잡지등에 원하는 call to action 첨부]

콘텐츠 링크 시스템’은 여러분이 공유하는 모든 콘텐츠나 기사에 call to action

(판매 촉구 버튼)을 첨부해서 소비자가 call to action을 클릭하면 그들을 여러분의 홈페이지나, 광고 랜딩페이지, 또는 블로그 등으로 유도하는 마케팅 툴입니다.

 

[링크 공유 및 판매 전환율 촉진]

콘텐츠 링크 시스템’을 통해 공유하고자 하는 콘텐츠나 기사의 링크를 자동으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 링크를 클릭하면 상단에 call to action이 표시된 콘텐츠나 컬럼을 볼 수 있습니다.

[ 예         시 ]

 

위의 예시에서 보듯이 생성된 링크를 클릭하면 공유한 파이넨셜뉴스기사 상단에 파란색의 바에 검은 글씨의 판매 유도 버튼(call to action)이 표시됩니다. 클릭을 하면 여러분의 홈페이지나 랜딩페이지 또는 블로그로 고객을 유도하게 됩니다.

 

 

[콘텐츠를 작성할 필요가 없음]

인터넷 상에 있는 어떤 콘텐츠에도 여러분의 call to action (판매 유도 버튼)을 첨부할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콘텐츠를 작성하기 위하여 시간이나 돈을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

 

[클릭 모니터링 및 결과 추적(옵션)]

당신이 공유하는 기사나 컬럼에 소비자가 얼마나 참여했는지 쉽게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링크 클릭, 판매전환 등도 추적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면 이 데이터를 사용하여 소셜 미디어에 대한 효과와 투자 수익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링크 시스템’은 온라인 마케팅의 판도를 바꾸어 놓았습니다.

해외에서는 현재 많은 마케팅이나 블로그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업계 리더들은 ‘콘텐츠 링크 시스템’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콘텐츠 링크 시스템 구축 비용 : 50만원  30만원 (부가세 별도, 프로모션 기간)

콘텐츠 링크 시스템 구축 기간 : 1주일 이내

결제 계좌 : 농협 216027-51-102773 농협 박항경

 

연락처 :

㈜비오비스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길주로 252

010-4082-9742  070-4795-9744

http://bobs.kr

http://msbobs.dothome.co.kr

wkpark0804@gmail.com

 

 

자세한 사항은 아래를 참조하세요.

 

 

-------------------- 아                   래 --------------------

 

 

콘텐츠 링크 시스템 ]

매일 10억 개 이상의 콘텐츠가 공유되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콘텐츠를 공유하여 여러분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고, 소비자의 참여를 촉진하고, 궁극적으로 매출을 높일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링크 시스템’은 당신의 call to action을 모든 콘텐츠나 기사에 첨부할 수 있는 간단한 도구입니다. 즉 call to action을 첨부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콘텐츠를 직접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이 원하는 어떤 신문이나 잡지의 콘텐츠에 여러분의 광고를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웹 사이트로 유도하는 버튼인 Call-to-action을 신문이나 잡지의 콘텐츠에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콘텐츠 페이지, 광고 문구 및 call to action (구매 유도 버튼)

콘텐츠 링크 시스템’은 세 가지 기본 요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광고 문구를 표시하기 원하는 콘텐츠나 기사 (2) 선택한 콘테즈나 기사에 표시하고 싶은 광고 문구,  (3)구매를 유발하는 call to action.

예를 들어, ‘콘텐츠 링크 시스템’을 이용해서 (1) 신문이나 잡지에서 여러분의 상품이나 서비스와 관련된 기사를 선택하고, (2) 원하는 광고 문구을 첨부해서, (3) 여러분의 홈페이지나 랜딩페이지로 연결하는 call to action을 추가하면 됩니다.

 

입력 및 출력

3가지 구성 요소(페이지, 광고 문구 및 Call-to-Action)를 이용해서 여러분은 링크를 생성합니다. 이 링크는 상단에 광고 문구가 표시되어 있는 call to action을 포함한 콘텐츠나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검색해서 발견한 원래 링크를 공유하는 대신에, 기본적으로 동일한 기사 내용이지만 여러분의 상품이나 서비스의 광고 문구가 첨가된 콘텐츠의 링크를 공유하는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이 링크를 통해 콘텐츠나 기사를 읽는 사람들이 이제 여러분의 캠페인에 참여해서 Call-to-Action을 한다는 것입니다!

 

소비자 경험

그러면 소비자들에게는 어떻게 보일까요? 아주 완벽하게 보입니다! 기본적으로 원래의 콘텐츠나 기사를 로드 한 후 그 위에 광고 문구가 있는 call to action을 표시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것은 눈에 거슬리지 않게 구성되어 있으며, 소비자가 여러분의 광고 문구에 강한 흥미를 느껴 Call-to-Action을 클릭하면 소비자는 여러분의 홈페이지나 랜딩페이지로 유도되어 여러분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게 됩니다.

 

여러분이 전혀 관심이 없는 상품의 배너 광고와는 달리, ‘콘텐츠 링크 시스템’을 이용하여 첨부된 메시지는 링크에 묶여 있기 때문에, 오직 여러분의 상품이나 서비스에 관심이 있는 잠재고객만이 여러분의 광고 문구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소비자들이 여러분과 이미 어떤 식으로든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용 해야만 하는 이유 ]

콘텐츠 링크 시스템’은 1인 마케터에서부터 대기업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 마케팅 툴입니다.

 

인터넷상의 모든 콘텐츠에 광고를 할 수 있는 아주 혁신적이면서도 간단한 툴입니다. 즉 인터넷상의 모든 콘텐츠에 당신의 홈페이지나 랜딩페이지로 유도할 수 있는 call to action을 첨부 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을 이용하여 여러분의 홈페이지 트래픽, 앱 다운로드, 이벤트 등록, 고객유치를 늘릴 수 있습니다.

 

3가지 장점

인용한 콘텐츠로 부터의 매출전환

공유의 세계가 변하고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하루 종일 경적만 울린다면, 사람들은 여러분을 자기 중심적이라고 무시할 것입니다. 많은 전문가들은 당신이 공유하는 컨텐츠는 적어도 50%는 다른 컨텐츠에서 제공받아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오늘날, 성공적인 기업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기 위하여 유용하고 가치 있는 콘텐츠를 인용하기 위해 인터넷을 면밀히 조사합니다.

이것은 또한 온라인 공유의 50%가 다른 웹 사이트로 트래픽을 전송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인용된 콘텐츠에는 여러분의 비즈니스에 대한 언급이 없으며 직접적인 관계도 없습니다.

그러나 ‘콘텐츠 링크 시스템’은 인용된 콘텐츠에 여러분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할 수 있는 획기적인 방법입니다. 즉 콘텐츠 링크 시스템을 이용해서 공유하는 모든 인용된 콘텐츠에 여러분의 광고 문구를 첨부할 수 있습니다. 유명한 신문이나 잡지의 기사든, YouTube의 비디오든, 자신만의 광고 카피를 첨가한 Call-to-action을 포함시켜 큐레이터된 콘텐츠에서 매출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무료 뉴스기사나 논평으로부터의 매출전환

콘텐츠 링크 시스템’의 또 다른 장점은 무료 뉴스기사나 논평에 기반을 둔다는 것입니다. 미디어가 여러분을 특집으로 다루거나 블로거가 여러분을 언급할 때 일반적으로 무료입니다. 즉 이것은 여러분이 노출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지 않느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여러분은 노력을 통해 그것을 얻은 것입니다.

 

누군가 당신에 대해 글을 쓴다면, 여러분은 꺼리김 없이 그 기사를 공유할 것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에게 구체적인 문의는 오지 않습니다. 사람들은 당신에 대해 읽고, 흥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더 알기 위해 기사 전체를 파고들어야 합니다.  하지만 ‘콘텐츠 링크 시스템’을 이용하면, 여러분은 무료 뉴스기사나 논평을 제어하고 공유하면서 그곳에 여러분의 Call-to-Action을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IT 기술이나 C언어 등이 필요하지 않음

여러분이 뭔가를 원할 때는 반드시 요청을 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자신의 컨텐츠에 Call-to-action을 첨부하는 것은 소비자들이 행동을 취하도록 하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콘텐츠 링크 시스템’은 광고 문구를 동적으로 변경할 수 있으며, 소비자가 원하는 정보를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여러분은 HTML 한 줄도 만지거나 웹사이트를 변경하지 않고도 이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즉, 모든 마케팅 캠페인을 실행하는데 있어서 IT 기술자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웹 세미나를 열거나 소비자가 다운로드할 새로운 앱을 출시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단순히 몇 번의 클릭으로 콘텐츠에 call to action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클릭을 얻을 수 있음]

콘텐츠 링크 시스템’은 어느 콘텐츠에나 광고 메시지를 추가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이지만, 트래픽을 자신의 홈페이지나 랜딩페이지로 이동시키는 것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비록 여러분이 세계에서 가장 좋은 Call-to-Action을 가지고 있다고 할지라도, 여러분의 링크에 클릭을 끌어들일 수 없다면, 여러분은 전환을 이끌어 낼 수 없습니다!

 

콘텐츠 링크 시스템’을 사용하면 컨텐츠를 작성하려고 고민할 필요 없이 컨텐츠 마케팅의 막대한 이점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는 많은 입소문이 있으며 성공적인 콘텐츠 큐레이터들은 그들의 고객에게 가장 가치 있는 콘텐츠를 찾기 위해 인터넷을 검색하는데 대부분의 시간을 보냅니다. 여러분이 지속적으로 여러분의 잠재고객과 관련된 흥미로운 콘텐츠를 공유한다면, 그들로부터 여러분이 필요한 많은 클릭을 받을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공유

콘텐츠 큐레이션과 링크 공유의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소셜 미디어를 통한 것입니다. Facebook이나 Twitter에서 뉴스피드를 보면 사람들이 연중무휴로 컨텐츠를 공유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기사, 프레젠테이션, 비디오, 사진 공유—이것이 모두 콘텐츠 큐레이션의 일부입니다. 우선 좋은 전략은 여러분의 분야에서 영향력이 있는 저명인사들을 찾아내서 그들의 포스팅을 공유하는 것입니다. 이 여론 주도층들은 이 분야의 베테랑들이어서 당연히 그들은 인기가 있습니다. 모든 비즈니스는 자기들만의 독특성이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클릭을 유도하는 아이템을 찾기 위해 다른 큐레이터의 컨텐츠를 혼합하여 큐레이트해야 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일방적으로 소셜 미디어에만 하루 종일 집중한다면, 사람들은 여러분을 무시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소셜 네트워크는 대화를 위한 것이며 게시판으로만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많은 소셜 미디어 전문가들은 여러분이 공유하는 것의 적어도 50%는 다른 사람들의 콘텐츠 이어야 한다고 믿고 있습니다. ‘콘텐츠 링크 시스템’은 여러분이 이 50%의 가치를 포착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여러분이 다른 사람들로부터 콘텐츠를 공유할 때에도 여러분의 큐레이션 노력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블로그 및 뉴스레터

콘텐츠 링크 시스템’을 확장하는 또 다른 좋은 방법은 블로그와 뉴스레터를 통해 모든 아웃바운드 링크를 위해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의 블로그는 외부로 연결되는 링크를 첨부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가 방문해서 아무 행동도 안하고 나갈 때, 여러분은 ‘콘텐츠 링크 시스템’을 이용해 그들의 방문에 관여해서 누가 그들을 그곳에 보냈는지 그들이 기억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뉴스레터도 마찬가지입니다. 매주 지루한 이메일만 보내면 사람들은 빨리 구독을 취소할 것입니다. 최고의 뉴스레터는 가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해야 하며, 그것은 결국 모두 사려 깊은 큐레이션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블로그와 마찬가지로 뉴스레터 내의 모든 아웃바운드 링크에 ‘콘텐츠 링크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가치를 여전히 인식시키는 동시에 여러분의 가입자들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좋은 방법이다.

 

스폰서 콘텐츠

만약 당신이 마케팅에 대한 예산을 가지고 있다면, 스폰서 콘텐츠는 확실히 검토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스폰서 콘텐츠를 통해 여러분은 사람들의 뉴스피드에 직접 콘텐츠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Facebook과 Twitter와 같은 플랫폼을 사용하면 타겟 시장의 특정 인구 통계학적 대상을 목표로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링크 시스템’ 이전에는, 스폰서 콘텐츠는 오직 publisher에게만 의미가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콘텐츠의 트래픽으로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유일한 대상이기 때문입니다. ‘콘텐츠 링크 시스템’을 이용하면, 콘텐츠에 여러분의 Call-to-action을 첨부하여 서로 윈-윈 할 수 있으므로 큐레이터도 스폰서 콘텐츠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링크 시스템’을 통한 더 많은 매출전환 추진

콘텐츠 링크 시스템’은 매출 전환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더 많은 고객, 앱 다운로드, 이벤트 등록, 자선 기부 또는 여러분이 원하는 어떤 것이든 간에, ‘콘텐츠 링크 시스템’은 도와줄 수 있습니다.

 

매일 10억 개 이상의 컨텐츠가 공유되고 ‘콘텐츠 링크 시스템’은 공유되는 모든 링크의 가치를 포착하도록 도와줍니다. ‘콘텐츠 링크 시스템’은 여러분인 공유하는 모든 콘텐츠에 직접 Call-to-action을 첨부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일간지의 기사를 공유할 때 조차도 여전히 여러분 자신의 call to action을 통해 매출 전환을 이끌어 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효과적인 call to action

인터넷 마케팅에서 다른 모든 것과 같이 클릭을 한다는 것은 거기에 클릭할 만한 이유가 있어야 합니다. 가장 높은 성과를 거두는 Call-to-action은 재미있고, 흥미로우며, 궁극적으로 가치가 있어야 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와 "무료 다운로드"로 표시된 call to action이 매출로 전환되는 데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전환율은 시간에 민감하며, 초조함을 불러일으킬 때 높게 나타납니다. 그리고 대개는 일종의 참여를 유도하는 무언가 가치 있는 것이 있어야 합니다. 콘테스트를 개최하던지, 무료 전자책을 제공하던지 또는 무료 평가판을 제공하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콘텐츠의 관련성

전환률에 대해 고려해야 할 중요한 요소는 콘텐츠의 관련성입니다. 즉 콘텐츠 자체와 call to action 간의 관련성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주요 보안 경비에 대한 콘텐츠를 공유하고 있고 Call-to-Action이 이것에 관한 해결책을 제공한다면, 관련성이 있어 자연스럽게 전환율을 높일 것입니다. 반면에, 만약 여러분이 자연 재해에 대한 콘텐츠를 공유했는데 여러분의 call to action이 식당을 방문하는 것이라면 당연히 여러분의 전환율은 훨씬 더 낮아질 것입니다.

 

콘텐츠 링크 시스템’을 통한 여러분의 브랜드를 알리는 기회

콘텐츠 링크 시스템’은 끊임없이 브랜딩 기회를 제공하는 툴이므로 맞춤화도 중요한 요소 중의 하나입니다. ‘콘텐츠 링크 시스템’을 이용하면 여러분의 call to action이 어떻게 보이고 어떤 느낌이 드는지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call to action의 색깔이나 광고문구를 완전히 통제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링크 시스템 WORK FLOW ]

단순한 것이 궁극적으로는 최고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콘텐츠 링크 시스템’을 최대한 쉽게 만드는 것입니다. 툴 박스에 이미 수많은 툴이 있으므로 완벽한 통합에 접근했습니다.

 

연결의 유연성

콘텐츠 링크 시스템’은 call to action이 내장되어있는 콘텐츠의 링크를 생성합니다. 링크로서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이 링크를 소셜 미디어에서 공유할 수 있고, 뉴스레터의 일부로 이메일로 보내고, 웹 사이트에 포함할 수 있으며, 원하는 곳이면 어디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 통합

브라우저 확장을 통해 인터넷상의 어느 곳이던지 ‘콘텐츠 링크 시스템’으로 링크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같은 소셜 네트워크에 생성된 링크를 붙여 놓을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공유하고 싶은 일간지의 기사를 발견하면 링크를 복사해서 ‘콘텐츠 링크 시스템’을 이용해서 생성된 링크를 페이스북에 붙여 넣을 수 있습니다.

 

 

콘텐츠 게시자를 위한 콘텐츠 링크 시스템 ]

콘텐츠 생태계에는 게시자, 배포자 및 독자가 있습니다. 온라인 상에서 독자는 종종 배포자 이기도 합니다. 즉 독자가 좋아하는 내용을 읽고 공유하면 게시자의 콘텐츠를 배포하는 것과 같은 효과가 있습니다.

 

인센티브 공유

콘텐츠 링크 시스템’은 인센티브 공유의 좋은 한 형태입니다.  이전에는 독자들이 콘텐츠를 배포할 이유가 상대적으로 적었고, 반면에 게시자는 모든 혜택을 챙겼지만, 상대적으로 배포자들은 비교적 얻는 것이 적었습니다. ‘콘텐츠 링크 시스템’을 통해서 독자들이 배포자가 되어 이익을 얻을 수 있다면, 그들은 그렇게 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습니다.

 

공유량이 많을수록 게시된 콘텐츠의 노출은 증가합니다. 게시자와 배포자 간의 가치를 정립함으로써 온라인 콘텐츠의 성장을 촉진하고 윈-윈 상황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판매촉진 평가

콘텐츠 링크 시스템’은 판매촉진 평가라는 완전히 새로운 개념을 도입했습니다. ‘콘텐츠 링크 시스템’은 콘텐츠를 변경하지 않기 때문에, call to action을 클릭해서 여러분의 사이트나 랜딩페이지로 이동한 사람만이 당신의 메시지를 볼 것입니다. 게시자의 콘텐츠로 트래픽을 일으켜야 노출을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콘텐츠 링크 시스템’은 publishing을 방해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publishing을 발전시킵니다. ‘콘텐츠 링크 시스템’ 덕택에 게시자들은 그들의 콘텐츠에 대한 더 많은 트래픽을 얻지만 그들이 지불하는 것은 하나도 없습니다.

 

공유 이점

publishing 산업은 최대한 많은 독자에게 본인의 콘텐츠를 알리기 위해 배포자에게 의존하고 있습니다. 배포는 트래픽으로 이어지고, 트래픽은 검색으로 이어지며, 검색은 광고수입으로 이어진다.

 

콘텐츠 링크 시스템’이 없다면, 배포자는 무료로 컨텐츠를 배포할 수 밖에 없으며, 어떠한 혜택도 받지 못할 것입니다. 이런 상황은 업계가 오랫동안 그래왔던 것입니다. ‘콘텐츠 링크 시스템’은 배포자들이 그들의 노력에 대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이것은 더 많은 공유와 전반적으로 더 건전한 생태계를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소상공인을 위한 ‘콘텐츠 링크 시스템 ]

콘텐츠 마케팅은 양질의 콘텐츠를 통해 노출을 일으켜서 매출 전환을 위한 전략입니다. 양질의 콘텐츠를 제작하는 데는 많은 비용이 들기 때문에, 소상공인에게는 쉽지 않은 선택입니다. 그러나 ‘콘텐츠 링크 시스템’을 이용하면 소규모 기업도 콘텐츠 마케팅의 이점을 누릴 수 있으므로, 고품질의 콘텐츠를 활용하여 본인의 브랜드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수 많은 양질의 컨텐츠 활용

콘텐츠 링크 시스템’을 사용하면 인터넷 상의 모든 콘텐츠에 대해 여러분의 Call-to-action을 첨가할 수 있습니다. 즉, 콘텐츠 제작 부문에 투자하지 않고도 고품질의 콘텐츠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이 모바일 결제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가정해 봅시다. 여러분은자신의 제품에 대한 Call-to-action을 첨부하면서 모바일 결제의 미래에 대한 전문적인 기사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여러분은 자신의 콘텐츠를 제작하는 데 투자하지 않고도 고품질의 콘텐츠를 통해 매출전환을 이룰 수 있습니다.

 

브랜딩 및 인식(옵션)

브랜드를 구축할 때, 지속적이고 어디에나 노출 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콘텐츠 링크 시스템’은 여러분이 공유하는 모든 콘텐츠에 여러분의 브랜드가 나타나도록 해줍니다. 콘텐츠 큐레이션은 중소기업에게는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전략이며, ‘콘텐츠 링크 시스템’을 통해 모든 콘텐츠에 여러분의 브랜드를 인식시킬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링크 시스템’을 통해 여러분의 광고메시지에 이름이나 회사명을 포함할 수 있어 사람들이 여러분에게 주목하게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용자가 직접 색상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대기업을 위한 콘텐츠 링크 시스템]

콘텐츠 링크 시스템’은 모든 규모의 마케팅 전략에 깊게 통합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콘텐츠 링크 시스템’을 중소기업과는 달리 대기업에서 사용하면 많은 독특한 혜택과 이점이 있습니다. 다시 말하면 ‘콘텐츠 링크 시스템’은 다른 마케팅 툴과 차별화 된다는 것입니다.

 

기술적인 설치가 필요 없음

대규모 조직에서 새로운 기술을 채택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마케팅 팀이 새로운 툴을 원할 때 IT 팀과 미팅을 하고, 실행 전에 모든 고려 사항을 파악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콘텐츠 링크 시스템’을 사용하면 이러한 병목 현상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코드 한 줄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은 클라우드 기반이며 마케팅 팀이 IT와 독립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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