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을 잘 보낼 수 있는 3가지 방법

이메일을 잘 보낼 수 있는 3 가지의 방법

얼마나 많은 이메일을 잠재 고객들을 귀찮게 하지 않고 보낼 수 있을까요?

 

최고의 이메일 마케팅 운영에 대한 정보를 원하는 마케팅 담당자와 소상공인들이 하는 공통된 질문은 “얼마나 자주 이메일을 보내야 합니까?”입니다.

이것은 아주 흥미로운 질문입니다 (추후에 “이메일 마케팅 팟캐스트”에 대해 알아볼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이것은 가입자에 따라 다릅니다. 이것이 어느 정도 일리는 있지만, 더 전략적으로 접근하기 위하여 어떤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에도 적용 할 수 있는 3가지의 기본적인 가이드라인이 있습니다.

그 세 가지 가이드라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이메일 전송 잠시 중단하고
  • 세분화로 실험해서
  • 결과를 모니터링 하세요

 

  1. 이메일 전송 잠시 중지

하루에 두 번 이상 이메일 가입자에게 마케팅 메시지를 보낸다면 당장 중지 하세요. 마케팅 목적으로 하루에 한번 이메일 보내는 것은 많은 경우에 거부감이 없지만 하루에도 여러 차례 보내는 것이 허용되는 캠페인을 아직 보지 못한 것 같습니다. 이메일을 하루에 두 번 이상 보내야 하는 경우에는, 진정으로 필요한지 진지하게 생각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추후에 “이메일을 보내야 하는 횟수”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볼 것입니다.

너무 많이 보내면 사이트 트래픽이 불안하지 않을까요?  여기에 팁이 있습니다. 초점을 바꾸세요.

트래픽 대신 판매 촉진에 초점을 맞추세요. 가입자에게 주간 단위로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이메일 보내면 매일 똑 같은 이메일을 보내는 것보다 구매할 가능성이 높아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므로 매출에는 차이가 거의 없습니다.

추후에 “이메일을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3가지 이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것입니다.

 

  1. 세분화 실험

이메일 보내는 횟수를 변경하는 것이 불안하면 캠페인의 핵심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실험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목록을 세분화하는 것입니다. 크지만 효과가 없는 하나의 큰 목록 대신에 두세 가지의 전문화 된 목록으로 세분화하세요. 당신이 보낸 이메일에 지속적으로 응답하는 가입자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매일 이메일을 보내도 괜찮습니다. 이러한 가입자들은 리스트를 새로 분류하고 이 새로 분리된 리스트는 당신에게 매우 귀중한 고객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가입자들은 모두 표준 목록에 포함시킵니다. 이러한 가입자들은 분할 테스트를 하는 것입니다. 주당 2 ~ 3 개의 메시지를 보냈다면 절반씩 2일주에 걸쳐 보내세요. 여기서의 요점은 실험을 한 것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 주시하는 것입니다.

추후에 “이메일 가입자를 추가하는 5가지 방법”에 대해 알아볼 것입니다.

 

  1. 결과 모니터링

너무 자주 보내는 것이 가입자 이탈을 초래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가입자가 스스로 구독을 취소하지 않으면 이메일 가입자가 메시지를 스팸 메일로 처리할 것입니다. 또한 내가 만나본 메일을 자주 보내는 사람들 대부분은 왜 메일 오픈률이 저조한지 궁금해 합니다.

간단한 대답은 연관성이 낮아서 기본 편지함에서 걸러내서 스팸으로 처리 될 가능성이 높다는 것입니다.

이메일을 자주 보내지 않는다면 가입자에게 더 나은 콘텐츠와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하여 이메일에 신경을 많이 쓰게 됩니다.  소매 상점에서는 고객에게 매일 20 % 할인 쿠폰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매달 한 번 제공하면 더 나은 수익을 올릴 수 있을 것입니다. 이메일 마케팅을 통해 단 하나의 이메일로 보다 나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추후에 “이메일 자동화를 위한 3가지 방법”에 대해 알아볼 것입니다.

메일을 자주 보내지 않고 보다 타겟이 분명한 캠페인을 선택하면 참여 수 및 결과가 좋을 것입니다. 결과가 좋아지지 않거나 더 나빠진다면 새로운 것을 시도하십시오.

어떤 방법으로 메일 횟수를 조절하던지, 읽히는 것이 핵심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사이트의 트래픽에 너무 조바심을 내지 마세요. 대신 참여 수나 판매 증가에 초점을 맞추세요.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에서 보내는 메시지 수에 대한 매직 넘버는 없지만 리듬은 있습니다. 테스트를 통해 리듬을 발견하는 것이 도전적이며 재미있는 일입니다.

추후에 “이메일 자동 응답 서비스에 가입하기 전에 확인해야 하는 3가지 질문” 에 대해 알아볼 것입니다.

덜 보내는 것이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마케터들이 점점 더 많은 이메일을 보내고 있는 반면에, 고객과 가입자는 받은 이메일을 관리하는데 한계에 도달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악순환입니다. 그러나 종종 이메일 마케팅에 관한 한 덜 보내는 것이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잘 기획 된 이메일 캠페인은 일반적으로 비슷한 메일을 매일 보내는 것 보다 참여도 좋고 결과도 좋습니다. 정말 나쁜 습관을 피하고 메일을 세분화해서 메일 보내는 횟수를 테스트한 후 결과를 비교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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