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자동화를 하는 3가지 이유
이메일 자동화를 하는 3 가지 이유
이메일 자동화를 통해 시간을 절약하고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이메일 자동화는 지금 이메일 마케팅 업계에서 많은 소상공인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분야입니다. 이메일 자동화를 통해 소상공인들은 이메일 캠페인에 투자하는 시간을 줄일 수 있고 훨씬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기업인만이 이메일 자동화를 통해 수익을 얻는 유일한 사람이 아니라 이메일 구독자와 이메일 수신자도 이익을 얻습니다. 이는 이메일 자동화를 통해 적시에 적절한 사람에게 적절한 메시지를 보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기에 이메일 자동화를 하는 세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 더 명확한 이메일 보내기
이메일 자동화를 사용하는 첫 번째 이유는 더 명확한 이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블로거이든 실제 상품을 판매하는 사람 이든, 자동화를 통해 타겟이 명확한 이메일을 가입자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
퍼널(깔대기)을 상상해보십시오. 위는 넓고 바닥은 좁습니다. 이메일 메시지를 받기 위해 가입한 사람들은 잠재 고객이 됩니다. 다른 이메일을 통해 상호 관계를 형성하고 그 관계를 분석해서 더 구체적인 콘텐츠로 타겟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동화를 통해 더 정교하게 타겟팅 할 수 있습니다. 자동화 캠페인을 통해 특정 구매, 다운로드 또는 기타 제안에 대한 일련의 메시지를 미리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본질적으로 당신의 이메일 캠페인은 훨씬 더 효과적을 작동할 것입니다.
- 구독자 분류
이메일 자동화의 두 번째 이점은 일련의 이메일을 보내 구독자를 전략적으로 분류 할 수 있다는 것 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옷을 취급하는 상점이 있다고 가정했을 때 이메일 자동화를 사용하면 매주 이메일 뉴스 레터를 변경 할 수 있으므로 관심을 보인 특정 상품을 기반으로 구독자 리스트를 세분화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구독자가 셔츠에 대한 특별 뉴스 레터를 클릭하면 자동 트리거가 설정되므로 셔츠에 대한 일련의 메시지, 셔츠와 잘 어울리는 메시지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은 다른 상품에도 똑같이 적용됩니다.
이럴 경우 가입자가 잠재적으로 받을 수 있는 이메일의 숫자에 유의하십시오. 얼마나 강력한 도구가 될 수 있는지 매우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팁은 2 주 동안 잠재 고객에게 일련의 셔츠 메시지를 보내고 끝나면 일반적인 뉴스 레터 시리즈로 다시 돌아 가게 하십시오. 이런 식으로 하면 그들은 여전히 매 주 하나의 이메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추후에 “기존의 이메일 가입자로부터 판매를 늘리는 4가지 방법”에 대해 알아볼 것입니다.
- 시간 절약
이메일 자동화의 세 번째 이점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것입니다. 가입자 별로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에 반응하는 일련의 여러 메시지를 미리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올바르게 설정을 했으면 많은 관리가 필요하지 않은 완전한 자동화 이메일 마케팅 퍼널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메일 뉴스 레터를 쓸 수는 있지만 더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는 다른 메시지를 쓸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딴 일을 하고 있는 동안에도, 자동화 된 캠페인이 적절한 사람에게 적시에 적절한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자동화는 현재 이메일 업계에서 관심이 큰 주제입니다. 설정은 복잡할 수도 간단 할 수도 있습니다. 이메일 마케팅 자동화를 한다면, 그것이 어떤 형태이든지 당신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