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마케팅의 개요

소상공인을 위한 온라인 마케팅이란?

다양한 형태의 온라인 마케팅과 온라인 마케팅을 해야만 하는 이유

 

온라인 마케팅은 인터넷 및 휴대 전화 네트워크와 같은 디지털 네트워크를 통해 제품 또는 서비스를 판매하는 예술인 동시에 과학입니다.

온라인 마케팅의 기술은 타겟시장에 호소하는 전략으로써 적합한 온라인 마케팅 믹스를 찾아 실제로 판매로 전환하는 것입니다.

온라인 마케팅 과학은 온라인 마케팅 전략을 선택하고 그 전략의 성공을 측정하 는데 사용되는 연구 및 분석입니다.

온라인 마케팅의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 검색엔진 마케팅

검색엔진 마케팅은 검색엔진 최적화(SEO) 및 검색엔진 마케팅 (SEM)을 포함합니다 SEO는 잠재 고객이 제품 오퍼링과 일치하는 검색어를 입력 할 때 검색 목록에서 더 높은 순위를 갖도록 비즈니스 웹사이트를 조정하는 프로세스입니다. 검색엔진 최적화 (SEO)는 무료인 반면SEM은 유료 검색 마케팅입니다. 일반적으로 클릭당 비용으로, 사용자가 키워드 중 하나를 사용하여 검색을 입력하면 Google과 같은 검색 엔진에서 광고를 게재합니다. SEM 통계는 클릭률 (광고를 클릭한 횟수와 광고가 게재 된 횟수를 비교 한 횟수)과 같이 광고 효과에 대한 우수한 피드백을 제공합 니다.

  • 온라인 광고

아직 인터넷에 배너 광고가 있지만 문자 광고를 통해 삽입 광고 (예상 콘텐츠 페이지 전후에 표시된 웹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Facebook과 같은 다양한 소셜 미디어는 자체 광고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온라인 광고의 작동 방식에 대해서는 추후 자세   히 알아보겠습니다.

  • 이메일 마케팅

당신의 제품 또는 서비스에 관심이 있는 잠재 고객의 구독자 이메일 목록을 작성한 후에는 이메일 마케팅이 메시지를 보내는데 매우 효과적 인 방법입니다. 회사 뉴스, 다가오는 이벤트 및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항상 최신 정보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뉴스 레터를 발송하고 고객의 요구에 맞는 맞춤형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 소셜미디어 마케팅

Twitter, Facebook, LinkedIn 및 Pinterest와 같은 소셜미디어 플랫폼은 온라인 마케팅의 기회입니다. 소셜 미디어는 쌍방향 대화입니다. 귀하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단순히 광고하는 것보다 적극적으로 참여해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를 성공적으로 판매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하시고 각각에 대해서는 추후 자세히 알려드릴 것입니다.

소상공인을 위한 facebook 페이지가 필요한 이유

비즈니스를 위한 facebook 사용 안내서

페이스북에서 팬 페이지를 만드는 방법

트위터에서 비즈니스를 홍보하는 방법

중소기업에서 pinterest를 가장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

Linkedin의 힘을 이용하기 위한 6가지 팁

  • 모바일 마케팅

휴대 전화는 모든 사람이 항상 휴대하고 다니기 때문에 모바일 마케팅은 문자 메시지나 또는 다른 형태의 모바일 광고를 잠재 고객에게 도달하게 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이 하나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 블로그 마케팅

비즈니스 블로그를 사용하는 것은 고객과 대화하고 고객에게 귀사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블로그는 조언을 제공하고 유용한 피드백을 얻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블로그로 돈을 버는 7 가지 방법은 추후 설명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단지 몇 가지 일 뿐 이고 더 많은 온라인 마케팅전략이 항상 개발 되고 있습니다.

왜 온라인이 있어야만 할까?

온라인 마케팅은 모든 유형의 소기업에서 점차 중요 해지고 있습니다. 인터넷 마케팅이 과거의 전통적인 소매거래에서는 당연히 무시할 수 있는 것이었습니다. 모든 비즈니스가 로컬(특정 지역)일 때는 온라인 마케팅에 몰두하는 것은 시간과 돈을 낭비 하는 것입니다.

이제 지역 검색이 증가하고, 사람들이 먼저 인터넷에서 검색하는 습관이 커지면 서 온라인 마케팅은 더 중요합니다. 모든 비즈니스를 운영하시는 분들이 마케팅 전략을 계획할 때 온라인 마케팅을 포함해야 하는 것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 치지 않을 것입니다.

온라인 광고 이외에도 인터넷을 통해 비즈니스를 운영하지 않아도 온라인 상에 서의 명성은 매우 중요합니다. 신규 고객이 귀하의 비즈니스 기회를 후원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온라인 리뷰를 확인할 것입니다. 따라서 품질 및 고객 서비스에 대한 좋은 평판을 구축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만족하지 못한 고객은 만족스런 고객보다 온라인 리뷰를 남길 확률이 높기 때문 에 오늘날의 디지털 세상에서 강력한 온라인 명성과 충분한 긍정적인 온라인 리뷰가 비즈니스 성공에 필수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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