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적인 온라인 마케팅 캠페인 5단계

효과적인 온라인마케팅 캠페인 5단계

온라인 마케팅 캠페인으로 판매를 증진시키세요.

다양한 타겟사이트를 통해 순환 게재되는 계획적이고 체계적인 온라인마케팅 캠페인은 조정하기가 어렵지 않고 많은 비용을 들이지 않아도 되며 검색엔진 최적화(SEO)나 소셜미디어 마케팅의 노력 보다 더 빨리 트래픽과 판매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타겟고객에 대한 약간의 연구와 확실한 지식은 필요하지만, 인터넷의 특정 공간에서 온라인마케팅 캠페인을 단순하게 계획하고 실현할 수 있습니다.

5 단계 온라인마케팅 캠페인계획은 중소기업에서의 온라인마케팅 경험을 토대로 완성 되었습니다 . 각 단계를 진행함으로써 당신은 온라인마케팅 계획을 빨리 수립하여 즉시 실행해서 판매를 증진시킬 수 있습니다.

1 단계 – 고객 정의

고객을 정의하는 것은 상품이나 회사이름을 결정하는 만큼이나 중요합니다. 사업 계획서에 아직 마케팅 계획을 세우지 않았다면 이 연습을 해야 합니다.

이미 사업 계획서에 이 내용이 있는 경우 2 단계로 건너 뛸 수 있습니다.

액션 : 가능한 한 솔직하게 이 질문에 답하세요. 다른 말로 하면, 당신의 기대나 희망사항을 나타내지 마세요. 당신이 생각하는 완벽하고 충실한 고객은 어떤 사람인가요?

  • 완벽한 고객은 남성인가요 여성인가요?
  • 완벽한 고객은 집에서 운동합니까?
  • 완벽한 고객의 직업 (임원, 관리자, 노동자, 기업가 등) 은 무엇입니까?
  • 완벽한 고객의 순수 가계 소득은?
  • 완벽한 고객의 교육 수준은?
  • 완벽한 고객이 귀사의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하여 한 번이나, 가끔씩 또는 지속적으로 예산을 책정합니까?
  • 완벽한 고객이 귀사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어떻게 사용합니까? – 직접 구매하나요 아니면 선물로 구입하나요?
  • 완벽한 고객이 온라인에서 어느 정도 시간을 소비합니까?
  • 완벽한 고객이 귀사의 상품과 서비스를 어디에서 찾습니까? 온라인인가요, 오프라인인가요, 아니면 둘 다 인가요?

이것을 작성한 후에는 메시지를 배치하기 시작하는 공간과 메시지 카피를 작성 하는 방법에 대한 좋은 그림이 있어야 합니다.

2 단계 – 타겟 선정

이제 광고를 어디에 게시 할 예정입니까?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 캠페인은 고객이 자주 방문하는 여러 사이트와 개최 공간에 조화롭게 게시하는 것입니다. 많은 곳에서 볼 수 있다면 메시지가 훨씬 강하게 전달될 것입니다.

방문자에게 교차 홍보를 도울 수 있는 보완 사이트는 그곳에서도 메시지를 보여주고 귀하의 메시지를 잘 보강 해줄 것입니다. 잘 판매촉진 된 특정휴가 사이트는 고려해봐야 합니다.

광고를 위해 웹사이트나, 소셜미디어네트워크 또는 뉴스레터를 고려할 때, 트래픽, 검색엔진 배치, 외부 연결 (연결되는 링크 수), 현재 광고의 품질 및 현재 광고에 표시되는 메시지 형태와 같은 요소를 살펴보십시오.

  • 이미 많은 경쟁자가 있습니까?
  • 귀하의 비즈니스에 보완적인 성격의 광고입니까?
  • 광고가 귀하의 비즈니스와 사이트의 의도 된 트래픽과 완전히 관련이 없습니까?

이것들은 사이트의 트래픽에 대한 메시지의 적합성을 측정하는 모든 단서입니다.

PPC를 체크하세요

PPC (Pay-Per Click) 광고는 마케팅에서 또 하나의 고려 사항입니다. PPC를 처음 이용하는 경우 일일 지출에 대한 제한을 설정하세요. Google Adwords가 좋은 예입니다. 이것은 또한 PPC 캠페인의 통계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임으로써 가장 효과적인 키워드를 실험하고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전환율 모니터링

전환율은 중요한 측정 도구입니다. 이때 중요한 것은 마케팅 캠페인에서 당신이 정확히 측정하고 싶은 것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판매 주문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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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환율은 당신의 타겟측정을 하는데 걸리는 클릭의 수입니다. 따라서 하루에 조회수가 1,000 회, 클릭 수가 14 회, 판매가 1 회인 경우 전환율은 1:14 또는 7.1 %입니다. 즉, 이 기간 동안 7.1 %의 클릭이 판매를 생성합니다.

전환율을 면밀히 모니터링하면 작동중인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을 빠르게 알 수 있습니다. 필요하다면 광고를 수정하는 것을 주저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가장 딱 적합한 것을 찾을 때까지 계속 해야 하는 과정입니다. 한 광고는 어떤 곳에서는 훌륭하게 작동하지만 다른 곳에서는 잘 작동하지 않을 수 있다는 것도 기억하십시오.

액션:

인터넷마케팅 캠페인에서 고려의 대상이 되는 모든 사이트 및 개최공간에 게시 할 스프레드시트 또는 문서를 만드세요

3 단계 – 예산

일부 사람들은 이것이 첫 번째 단계라고 생각하지만 실제로 소요되는 비용에 대해 좋은 생각을 갖고 있을 때 온라인 마케팅 계획을 위한 예산을 더 효과적으로 계획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일단 당신의 타겟을 알았을 때만 가능할 수 있습니다.

이미 지출 할 수 있는 금액을 책정했다면, 마케팅캠페인 시트로 돌아가서 원하는 모든 광고비용을 합산하십시오. 잘못하면 전체 지출 한도를 초과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추후에 “소셜미디어 예산”에 대해 알아볼 것입니다.

이제 예산 범위 내에서 가장 많은 노출 및 결과를 얻을 것으로 생각되는 측면에서 해당 목록을 검토하고 광고의 우선 순위를 정하십시오. 나머지 목록은 보류목록으로 남겨 놓으세요. 광고가 좋은 결과를 나타내기 시작하면 언제든지 돌아가서 보류목록의 광고캠페인을 확장 한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클릭당 광고를 하는 경우 첫 주 정도는 매일 체크하고 결과를 모니터링해서 그 결과에 드는 비용을 확인하십시오.

비용이나 마케팅 예산의 일부로 광고의 교환을 고려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많은 사이트에서 뉴스레터 광고나 배너 광고를 비슷한 위치에 배치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물어봐서 나쁠 것은 없습니다.

4 단계 – 광고 콘텐츠 만들기

온라인마케팅은 한, 두 가지에만 집중할 때 가장 효과적입니다. 당신은 다양한 제품을 가지고 있을 수 있지만 하나 또는 두 개의 아이템을 선택해서  마케팅 캠페인의  타겟시장에 확실한 어필을 하는 것입니다.

다음은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내가 파는 것은 무엇이지?” 상품이나 서비스는 거의 아닙니다. 감정적인 것에 호소하는 혜택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낚싯대를 판매하는 경우 호수에 그 낚시대를 성공적으로 착륙시키는 흥분을 팔고 있습니다. 화장품을 파는 경우 아름다움을 판매하는 것입니다.

가장 성공적인 광고는 고객과 관련된 단어를 사용합니다. 당신과 관련단어를 사용하고 절대로 나 또는 나의 것, 우리 또는 우리 것에 초점을 두지 마십시오. 자극, 휴식, 중독성, 위안, 재미 등– 상품과 관련된 여러 가지 감정적인 단어를 만들어 광고에 그들 중 최소한 하나를 사용합니다.

쿠폰은 효과적인 마케팅 도구이기도 합니다. 쿠폰은 수동이나 자동쇼핑카트 시스템으로 쉽게 추적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광고 위치에 다른 코드를 사용하면 어느 것이 가장 적합한지 빠르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액션:

적어도 1~3개의 주요 키워드를 입력할 것을 확인하고, 인터넷마케팅 캠페인의 각 아이템에 대한 텍스트광고를 만듭니다. 텍스트광고는 일반적으로 3, 5, 7 또는 10 줄 길이로 60자를 실행합니다.

텍스트광고가 있으면. 배너인벤토리를 검토하십시오. 특정휴일메시지로 업데이트 해야 합니까? 모든 이미지에 적절한 ALT 태그가 있습니까? 그래픽이 크기 (20-50kb 미만) 및 해상도 (72dpi)에 맞게 최적화되어 있습니까?

5 단계 – 광고 추적 및 모니터링

효과적인 마케팅캠페인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캠페인 성공에 대한 추적 및 반응이 중요합니다. 당신의 웹사이트 통계에서 PPC통계에 이르기까지, 무엇이 효과적인지 그리고 그렇지 않은지를 결정하는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주의를 기울임으로써 광고에 대한 정보를 얻어서 최상의 결과를 얻기 위하여 광고를 세련되게 만드는 방법을 알게 될 것입니다.

추적 기술에는 각 광고 게재 위치에 대한 특정 쿠폰 또는 판매 코드를 사용하고, 각 광고에 대해 사이트에 별도의 입력페이지 설정해서, 활동 추적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상대적으로 구현하기 쉽고 강력한 광고추적관리 및 지원을 제공하는 무료 서비스 인  Google’s DFP Small Business와 같이 광고 실적을 추적하는데 도움이 되는  광고관리 서비스가 있습니다. Facebook광고와 같은 일부 플랫폼에서는 자체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추후에 “페이스북에서 팬페이지를 만드는 방법”을 알아 보겠습니다.

액션:

처음 2 주 동안 매일 다양한 광고의 결과를 검토하십시오. 추적 시트에 그 내용을 적어서 추세나 패턴을 찾으십시오. 어떤 것들을, 어디서, 왜 실행하고 있습니까? 일부 기능이 작동하지 않는 경우 보류 목록에서 선택한 다른 기능으로 교체하거나 다른 기능을 시도하십시오.

리뷰와 광고관리의 패턴을 정하면 마케팅 활동을 얼마나 자주 모니터링 해야 하는지 더 잘 알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마케팅 캠페인은 비싸거나 어려울 필요가 없습니다.

성공적인 온라인마케팅 캠페인은 예산에 상관없이 모든 비즈니스에서 쉽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위의 5 가지 기본 단계와 후속 조치를 실행하면 상당한 투자 수익을 창출하는 비용대비 효율적인 캠페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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