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마케팅 자동화 시스템
월 15달러로 해외 마케팅 솔루션을 이용하여 당신의 비즈니스와 매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완벽한 온라인 융복합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
“온라인 마케팅 자동화 시스템”
엄청난 비용을 들여서 대기업에서나 구축하는 마케팅 시스템을 상상도 할 수 없는 월 15달러로 1인기업이나 소상공인, 영세 중소기업에서도 운영할 수 있도록 마케팅 자동화를 획기적으로 구축해 드립니다! 그리고 30일 무료 체험도 제공합니다.
믿기 어렵나요? 연락주시면 절대로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이 운영하는 비즈니스 및 상품이나 서비스를 적은 비용으로 많은 시간을 소비하지 않고 소비자게에게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마케팅 자동화 시스템!
이젠 세련되고 편한 방법으로 준비하세요!
비오비스에서 해외 마케팅 툴을 활용해서 구축한 “온라인 마케팅 자동화 시스템”과 해외 마케팅 전문업체와의 협약으로 제공하는 온라인 통합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으로 당신의 마케팅 시스템을 DIY하세요!
한번 세팅해 놓으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시간 절약은 물론 광고 컨텐츠를 만들 때마다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
게다가 손쉽게 약간의 수정으로 완전히 새로운 컨텐츠를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필요한 분 – 모든 업종 적용 가능]
- 자신이 가지고 있는 상품이나 서비스에는 자신이 있으나 판매가 부진한 분
- 사업을 시작했으나 어떻게 사업을 활성화 시킬 수 있는지 고민하고 있는 소상공인
- 자기만의 광고나 홍보 플랫폼을 육성하고 싶으신 분
- 마케팅에 관심이 있으신 분
[장 점]
(마케팅 효과)
- 고객 DB화를 통해 온/오프라인 고객관리에 수월합니다.
- 고객과 직접적인 1:1 소통을 통해 상품이나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홍보해서 매출을 증대시킬 수 있습니다.
- 대형 포털의 정책에 따라 마케팅 정책을 수정해야 할 필요가 없는 자기만의 마케팅 플랫폼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 본인 스스로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통해 타겟 고객에 초점을 맞춘 효과적인 광고를 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마케팅 비용)
- 최소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창출하는 온라인 마케팅 자동화 시스템으로 마케팅 비용을 확 낮출 수 있습니다.
- 광고 대행사에 의뢰 시 월 최소 수백만원 이상 들어가는 비용을 단돈 15달러로 선진국의 최첨단 마케팅 툴을 사용해서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운영 할 수 있습니다.
(30일 무료 체험)
(교육전수)
- 이론적인 교육이 아닌 실용적인 교육으로 현업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 마케팅기법을 전수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 자동화 시스템)
- 검색엔진 최적화 (SEO, Search Engine Optimization) 에 유리한 온라인 마케팅 자동화 시스템으로 현시대에 적합한 효과적이며 세련된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 블로그형 웹진을 통해 다양한 컨텐츠 관리가 가능합니다.
(마케팅 DIY)
- 본인 스스로 마케팅을 DIY할 수 있습니다. – 본인의 비즈니스를 본인 보다 더 잘 파악하고 있는 사람은 없습니다. 광고 대행사에 의뢰를 해도 마케팅에 필요한 자료들은 본인이나 회사 직원이 광고 대행사에 제공을 해야 합니다.
- 간단한 교육을 받고 이러한 불편함에서 벗어남은 물론 비오비스에서 추천하는 마케팅 툴을 사용하여 효과적인 마케팅을 본인 스스로 DIY할 수 있습니다.
[비용 및 상담 방법과 연락처]
상담 방법 : 전화 상담 후 예약금 5만원을 하기 계좌에 입금한 후 문자로 입금자 이름을 남겨 주시면 자세한 안내 사항을 문자로 보내드립니다. 방문 시 나머지 금액을 결제하시면 됩니다. 상담 후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입금 정보 : 농협 216027-51-102773 박항경
연락처 :
(주)비오비스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중1동 1149-2
070) 4795-9744, 010-4082-9742
bobsmarketing1@gmail.com
www.bobsmarketing.net
[1 TYPE ]
초도 비용 : 100,000원 (교육비) + 월 마케팅비용 (15달러)
[2 TYPE]
초도 비용 : 600,000원 (교육비 + 자동화 홈페이지형 블로그 포함) + 월 마케팅비용(15달러)
- 단 월 마케팅 비용은 1년 단위 결제 시 18% 할인이 가능합니다.
[특 징]
(온라인 마케팅 자동화 시스템 )
인터넷의 29%에 해당하는 가장 큰 글로벌 온라인 커뮤니티 – 수 백만 명의 사용자가 당신의 컨텐츠를 검색하기 위해 기다리고 있습니다.
자신의 아이디어를 공유할 수 있는 꿈에 그리던 독특한 홈페이지형 블로그 – 블로그에 필요한 모든 기능이 있고 웹에서 가장 인기 있는 블로깅 소프트웨어를 공급합니다.
강력한 게시 플랫폼 – 몇 초 만에 자신의 컨텐츠를 게시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마케팅)
소비자가 필요한 욕구가 있을 때 그들에게 딱 맞는 개인 맞춤형 콘텐츠를 나타낼 수 있도록 미리 디자인된 이메일 마케팅 툴 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몇 단계만으로 간단히 효과적인 이메일 마케팅 전략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 거부할 수 없는 콘텐츠 작성
- 개인별 맞춤 설정
- 자동 응답 시스템
- 가입자 리스트 세분화 및 타겟팅
- 메시지 전송 시간 최적화
- 추적 및 분석
(마케팅 자동화)
고객의 데이터와 행동에 따라 마케팅을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 점수 및 태깅
- 웹 이벤트 추적
- 구매 포기 : 구매 포기자를 고객으로 전환
- 자동화 분류
- 쉬우면서 고급스런 기능
- 간단한 규칙 설정
- 개개인을 위한 맞춤형 워크플로
- 가입자를 고객으로 전환
- 더 나은 결과 얻기
(랜딩 페이지)
전환율이 높은 모바일 반응형 랜딩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의 비즈니스에 대한 관심과 잠재 고객 및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 완벽한 모바일 반응형 탬플릿
- 모바일 작업 공간
- 드래그 앤드 드롭 방식의 편집 기능
- 탄력적인 게시 옵션
- A/B 테스트 및 분석
- 내장된 웹 양식
- 인기 있는 플랫폼과 통합
- 더욱 향상된 가시성과 전환율
- 가입자를 고객으로 전환
(웨비나)
이메일과 웨비나를 함께 사용한 완벽한 잠재 고객 창출 전략
전환율과 참여율을 높일 수 있도록 디자인된 완벽한 마케팅 솔루션을 최초로 제공한 마케팅 서비스
- 간단한 설정 및 스케줄링 옵션
- 이메일 초대와 미리 알림으로 잠재 고객 강화
-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을 통해 웨비나에 참여
- 소셜 미디어 공유를 통해 더 많은 잠재 고객 확보
- 잠재 고객의 참여 유도
- 다운 로드나 나중에 재생할 수 있는 고품질의 동영상을 공유
- 일련의 후속 조치를 통해 강력한 고객과의 관계 구축
- 향후 최적화를 위해 보고서 분석
자세한 사항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 래———————
온라인 마케팅 자동화 시스템
인터넷의 29%에 해당하는 가장 큰 글로벌 온라인 커뮤니티 – 수 백만 명의 사용자가 당신의 컨테츠를 검색하기 위해 기다리고 있습니다.
자신의 아이디어를 공유할 수 있는 꿈에 그리던 독특한 홈페이지형 블로그 – 블로그에 필요한 모든 기능이 있고 웹에서 가장 인기 있는 블로깅 소프트웨어를 공급합니다.
강력한 게시 플랫폼 – 몇 초 만에 게시할 수 있으며 수 백만 명에 달하는 블로거들이 이 홈페이지형 블로그를 통해 자신의 컨텐츠를 게시하고 있습니다.
▪ 여러 작가 지원과 커스텀 사용자 설정으로 협업을 증진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통해 어느 곳에서도 참여하고 게시하고 통계를 볼 수 있습니다.
▪ 소셜 기능을 통해 상호관계를 구축할 수 있고 잠재 고객을 확대할 수 있습니다.
▪ 커뮤니티 포럼에서 차별화된 실시간 채팅에 이르기까지 연중무휴로 지원이 제공됩니다.
브랜드 맞춤 설정
▪ 완벽한 개인 맞춤화
완벽한 맞춤형 설정이 가능한 고유한 디자인 – 블로그의 레이아웃, 색상과 배경 및 컨테츠를 변경하고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으며 강력한 위젯을 추가하여 팔로워, 팬, 친구와 교류할 수 있습니다.
▪ 디자인 기술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수백 개의 멋진 웹사이트 템플릿 중에서 선택하거나, HTML 및 CSS를 사용해 자신만의 디자인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 SEO 및 소셜 공유에 최적화되어 있어 회원님 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 완전한 반응형 환경이므로 크고 작은 모든 디바이스에서 사이트가 보기 좋게 표시됩니다.
▪ 방문자 행동과 사이트의 성능에 대한 풍부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 트래픽이 급증하는 경우에도 이를 처리할 수 있도록 뛰어난 확장성과 보안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완벽한 온라인 마케팅 플랫폼
비오비 온라인 마케팅이 추천하는 통합 기능의 마케팅 툴로 당신의 마케팅 프로그램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 이메일 마케팅
- 마케팅 자동화
- 랜딩 페이지
- 웨비나
이메일 마케팅
오픈율, 클릭율, 판매율
소비자가 가장 적극적으로 활동할 때 그들에게 딱 맞는 개인 맞춤형 콘텐츠를 나타낼 수 있도록 디자인된 이메일 마케팅 툴 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몇 단계만으로 간단히 효과적인 이메일 마케팅 전략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거부할 수 없는 콘텐츠 작성]
- 500가지 이상의 탬플릿
미리 제작된 많은 디자인의 템플릿으로 당신의 창의력을 발휘하십시오. 단순히 드래그 앤드 드롭으로 걸작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500가지 이상의 미리 디자인된 탬플릿으로 효과적이고 창의적인 컨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 1000여개의 이미지
1000여 개의 이미지를 활용해서 컨텐츠를 프로패셔널하게 꾸밀수 있습니다.
- 모바일 미리 보기
모든 기기에 맞춰 완벽하게 디자인된 이메일 – 편집기에 내장된 모바일 미리보기를 이용하여 모든 단계에서 디자인 상태를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을 지원하는 미리 디자인된 템플릿과 앱 모바일 디자인 컨트롤을 통해 어디서든 상관없이 완벽한 형태의 이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개인별 맞춤 설정]
상투적인 인사는 진정성이 없습니다. 보낼 메시지에 가입자의 이름를 명시하고 사용자의 핵심적인 세부정보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동적 컨텐츠를 사용하여 가장 관련성이 있고 잘 맞춤화된 이메일을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오토리스폰더 자동화]
마케팅 의사소통을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가 가입하는 순간부터 지속적이고 의미 있는 의사 소통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드래그 앤드 드롭 방식으로 E-과정, 교육 주기, 주 단위 혹은 일 별 팁 등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가입자 리스트 세분화 및 타겟팅]
공통점이 없는 수천 명의 가입자에게 동시에 같은 이메일을 보내는 것은 상호 관계를 구축하고 가입자의 참여를 촉진하는데 좋은 방법이 아닙니다.
비오비 온라인 마케팅에서 추천하는 첨단 세분화 기능을 사용하여 주된 공통점을 지닌 공통 그룹을 형성해서 그들에게 타겟팅 효율이 높고 관련성을 지닌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커스텀 데이터, 지리적 위치, 가입 날짜 및 가입 소스, 가입자 참여 등을 기반으로 가입자를 그룹별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 전송 시간 최적화]
가입자의 이메일 함에 당신의 이메일이 홍수처럼 쏟아지는 다른 이메일과 함께 묻히게 하지 마십시오. 비오비 온라인 마케팅에서 추천하는 “최적 전송 타이밍” 을 통해 메시지 전달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각 가입자가 가장 적극적으로 행동할 때만 받은 편지함에 당신의 메시지가 전달되므로, 가입자가 메시지를 열고 참여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메일은 경계가 없습니다. 따라서 “현지 시간 맞춤 전송 기능”을 사용하여 전세게 가입자들에게 지정한 현지 시간에 맞춰 메시지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어떤 이메일 전송 방법을 사용하던지, 이메일 마케팅 소프트웨어가 신뢰성이 있고, 증명된 전송 상태를 가지고 있지 않으면 소용이 없습니다.
비오비 온라인 마케팅에서 추천하는 이메일 마케팅 툴은 100% 전송을 보장합니다.
[추적 및 분석]
당신은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항상 주시해야 합니다.
비오비 온라인 마케팅에서 추천하는 이메일 마케팅 툴의 분석 대시보드에서 조회수, 클릭수, 소셜 공유수, 탈퇴수를 모두 추적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 참여에 따라 가입자를 세분해서 세분화된 고객에 따라 올바른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행동 추적을 통해 전세계 가입자들이 당신의 메시지를 받고, 오픈하고, 클릭하는 것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반복적으로 테스트하십시오. 당신의 이메일 캠페인을 꼼꼼히 검토하고 A/B 테스트를 사용하여 제목줄부터 “보낸 사람” 필드의 이메일 주소, 메시지 디자인 및 콘텐츠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잠재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것들만 보낼 수 있습니다.
마케팅 자동화
고객의 데이터와 행동에 따라 마케팅을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참신한 아이디어로 시작하세요.
비오비 온라인 마케팅에서 추천하는 마케팅 자동화는 모든 업종에서 광범위하게 적용될 수 있고 당신의 아이디어가 무엇이든 실현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점수 및 태깅]
잠재고객과의 관계 개선
점수 및 태깅은 고객을 파악하고 그들의 습관과 선호도를 분석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각각의 툴을 별도로 사용하면 고객을 분류하거나 그들의 행동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함께 사용하면 완벽한 고객 프로필과 맞춤형 자동화 워크플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점수
가입자 점수를 통해 고객 활동을 추적해서 등급을 매기고 수집한 정보를 사용하여 데이터베이스의 가치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 개별 가입자 프로필을 작성합니다.
▪ 사용자 행동에 따라 점수를 더하거나 뺍니다.
▪ 선택한 활동에 점수를 할당합니다.
▪ API를 사용하여 가입자 프로필에 점수를 적용합니다.
▪ 조회수, 클릭수 및 기타 다양한 사용자 작업을 측정합니다.
▪ 개별 고객 점수를 사용하여 맞춤형 자동화 워크플로를 구축합니다.
▪ 점수에 따라 가입자의 가치를 평가합니다.
▪가장 가치있는 고객을 위해 보상 프로그램을 구축합니다.
▪고객 감소를 파악할 수 있도록 조기 경고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 언제든지 고객 점수를 리셋하고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태깅
태깅을 통해 각 가입자에 라벨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베이스와의 맞춤형 관련 커뮤니케이션 을 구축합니다.
▪ 각 가입자에게 무제한 태그를 할당합니다.
▪ 고객 활동에 따라 태그를 할당하거나 제거합니다.
▪ 태그가 지정된 연락처를 검색하고 분류하여 대상 캠페인을 생성합니다.
▪ 태깅을 사용하여 특정 후속 조치 작업을 트리거하는 방식으로 자동화 워크플로를 디자인합니다.
▪ 개별 고객의 태그를 분석하고 그들의 활동을 추적합니다.
▪ API를 사용하여 태그를 할당합니다.
▪ 선택한 기준에 따라 수동 또는 자동으로 태그를 제거합니다.
▪ 언제든지 태그를 지우고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 태깅을 사용하여 일대일 브랜드 경험을 생성합니다.
[웹 이벤트 추적]
일반 방문객를 구매 고객으로 전환하고 정규 고객의 참여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비오비 온라인 마케팅에서 추천하는 마케팅 자동화에서는 대부분의 인바운드 트래픽을 처리할 수 있는 전자상 거래를 위한 첨단 툴을 제공합니다. 단순히 JavaScript 코드를 자신의 사이트에 추가하면 추적을 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자동화 캠페인의 여러 조건을 사용하여 잠재 고객을 구매 사이클로 유도할 수 있습니다.
방문한 URL
누가, 얼마나 자주, 왜 웹사이트를 방문하는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 가입자가 방문한 페이지를 통해 가입자의 관심사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 가장 트래픽이 많은 웹사이트의 페이지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
▪ 방문 후에 태그와 점수를 할당할 수 있습니다.
▪ 특정 페이지 방문 수를 기반으로 타겟팅된 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구매함
고객의 구매 습관을 기반으로 관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 누군가 구매후 감사 페이지로 들어오는 모든 시간을 추적합니다.
▪ 그들이 쇼핑을 마친 후에 감사 메시지를 보내거나 연락처를 다른 캠페인으로 이동합니다.
▪ 각 구매에 대해 태그와 점수를 할당합니다.
▪ 버려진 카트 수를 분석하고 별도의 유지 경로를 구축합니다.
어떤 방식으로 작동하나요?
API 또는 JavaScript 코드를 통해 웹사이트 통합을 선택하면, 몇 분 안에 추적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Send the JavaScript를 개발자에게 보내거나 직접 복사하여 자신의 웹사이트에 붙여넣습니다. 드디어 완성되었습니다! 당사의 웹 트래픽 추적 도구가 제공된 URL에서 작동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완벽한 전환 최적화를 위해 트래픽 추적을 다양한 조건, 액션 및 필터 와 결합합니다!
[구매 포기]
구매 포기자를 고객으로 전환하고 매출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매일 온라인 쇼핑객 중 3분의 2가 온라인에서 구매를 완료하지 않고 도중에 포기를 하고 있습니다. 그로 인해 많은 잠재 고객과 매출을 읺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
구매 포기자에 대한 이메일 캠페인은 매출 손실을 만회하기 위해 꼭 필요한 수단이 될 수 있습니다.
구매 포기자의 매출 복구
비오비 온라인 마케팅에서 추전하는 마케팅 자동화를 통해 온라인상에서 구매를 끝내지 못한 사람들과 손쉽게 관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구매 포기자에 타겟팅된 메시지로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습니다.
▪ 구매를 포기했을 때 결정을 할 수 있는 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버려지는지 시간을 파악합니다.
▪ 마케팅 자동화 워크플로 내에서 일련의 이메일을 실행하여 구매 포기자를 즉시 추적할 수 있습니다.
▪ 장시간 아무것도 구입하지 않은 사람들의 점수를 차감할 수 있습니다.
▪ 비활성 쇼핑객에게 태그를 지정하거나 해당 가입자를 유지하기 위하여 다른 캠페인으로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다양한 조건, 액션 및 필터를 선택하여 구매를 끝내지 못한 사람을 위한 유지 캠페인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어떤 방식으로 작동하나요?
마케팅 자동화는 온라인 쇼핑 카트에 첫 상품을 담으면 시작되고, 지정된 시간이 지난 후에 카트가 그대로 남아 있으면 버려진 카트로 등록됩니다.
API 통합을 사용하거나 JavaScript 코드를 복사하여 자신의 웹사이트에 붙여 넣고 구매 포기를 한 가입자게에게 적합한 캠페인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API 통합 기능을 사용하려면 다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쇼핑 카트 ID
- 가입자 ID
- 상점 ID
- 카트 URL
단지 타이밍 이외의 문제로 누군가 구매를 완료하지 못한 경우, 마케팅 자동화 기능을 사용하여 API 또는 JavaScript 통해 특정 URL의 방문객을 추적하고, 구매를 확인하고, 정한 목표에 도달 여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자동화 분류]
최고의 효과를 보장하는 워크플로
최고의 개인 맞춤식 고객 여정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맞춤형 데이터와 행동에 따라 가입자 리스트를 쉽게 필터링해서 타겟팅 효율이 높은 마케팅 자동화 워크플로를 통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시간에 컨텐츠를 보낼 수 있습니다.
고객의 참여와 판매를 극대화하기 위하여 특화된 커뮤니케이션으로 가입자가 저항할 수 없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귀하의 마케팅을 가입자에게 맞출 수 있습니다.
동적 세그먼트 필터를 통해 워크플로에서 명확한 가입자를 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무수한 조합을 기반으로 동적 세그먼트를 생성하십시오:
- 가입자 커스텀 필드 데이터
- 위치 정보
- 가입 날짜
- 마지막 메시지 날짜
- 웨비나 참가
- 자동 응답 주기에 참가커스텀 필드의 파워 활용데이터베이스를 실무에 적용해서 워크플로에서 맞춤형 필드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
- 당신의 데이터베이스는 보물 창고입니다!
- 가입자의 선호도나 구매 루틴에 기반한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인구 통계, 구매 기록, 온라인 행동에 기반한 VIP 가입자 프로필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 개인화된 고객 여정의 각 단계에 따라 커스텀 필드를 추가 및 제거할 수 있습니다.
- 가입자의 위치나 점수에 따라 타겟팅된 오퍼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 커스텀 필드 가치에 따라 가입자에 맞는 캠페인으로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 커스텀 필드로 저장된 설문조사 응답에 따라 워크플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 가입자가 워크플로상에서 진행할 때 커스텀 필드를 추가하거나 제거하는 방식으로 가입자의 프로필을 동적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쉬우면서 고급스런 기능]
- 드래그 앤드 드롭 방식의 워크플로를 통해 아무리 복잡한 캠페인이라도 구축할 수 있습니다.
- 단순하면서도 강력한 워크플로를 통해 전반적인 사용자 경험을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 수백 가지의 시나리오를 구축하고 소비자의 활동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전자상거래 기능을 사용하여 구매하지 않은 고객과, 웹사이트 방문객 및 구매 고객을 추적하고 파악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규칙 설정]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을 사용하여 미리 만들어 놓은 블록을 배치하는 방식으로 직관적인 워크플로를 작성합니다.
조건 : 소비자 행동에 따라 자동화 이벤트를 생성합니다.
• 클릭
• 구매 포기
• 구매
행동 : 선택한 조건에 따라 조치를 취합니다.
• 이메일 전송
• 점수
• 태그
필터 : 필터를 적용해서 효과를 높이고 정밀하게 타겟팅을 할 수 있습니다.
• 수량
• 범위
• 동적 세그먼트
[개개인을 위한 맞춤형 워크플로]
시각적 워크플로를 통해 어떤 목표이던지 상관없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효과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 구매를 독려
- 고객 재방문 유지
- 리드 육성 전략
- 영업에 통지
[가입자를 고객으로 전환]
마케팅 자동화 툴을 사용하여 목표에 도달하도록 가입자의 행동에 따라 반응을 할 수 있습니다.
더욱 정밀한 세그먼트를 위하여 태깅 및 점수를 적용합니다. 교육적이고 재미있고 매력적인 전환 경로를 생성합니다. 마케팅 자동화는 커다란 목표를 관리 가능한 크기로 세분화 할 수 있습니다.
[더 나은 결과 얻기]
측정 가능한 결과를 창출하고 최대한의 마케팅 성과를 얻을 수 있도록 자동화된 커뮤니케이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최첨단 태깅 및 점수 기능을 사용하여 데이터베이스의 가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
랜딩 페이지
전환율이 높은 모바일 반응형 랜딩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의 비즈니스에 대한 관심과 잠재고객 및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 탬플릿 선택
- 랜딩 페이지 개인화 맞춤 설정
- 한 번의 클릭으로 게시
- 테스트 및 최적화
[완벽한 모바일 반응형 템플릿]
당신은 높은 전환율을 위해 디자인된 많은 고품질의 100% 모바일 반응형 랜딩 페이지 템플릿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옵트인, 판매, 홍보 또는 다운로드 페이지 중에서 당신의 비즈니스에 맞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드래그 앤드 드롭으로 30분 내에 랜딩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1000개 이상의 무료 iStock 이미지로 프로페셔녈하게 꾸밀 수 있습니다. 게다가 내장된 이미지 편집기를 사용하여 완벽한 작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모바일 작업 공간]
데스크톱 뷰에 만족하십니까? 모바일에서 더 많은 전환을 얻기 위하여 모바일 뷰 작업 공간으로 전환해서 랜딩 페이지를 모바일에 적합하게 약간 수정해서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의 관점에서 모바일 랜딩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데스크톱과 모바일 사이에서 미리 보기를 전환함으로써 만든 디자인이 어느 기기에서도 잘 보이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드래그 앤드 드롭 방식의 편집기능]
숙련된 기술이 필요 없습니다. 간단히 랜딩 페이지 작성기에서 드래그 앤드 드롭으로 디자인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랜딩 페이지의 일부를
이동시키거나, 랜딩 페이지의 크기나 배율을 조정하거나, 자르거나, 그룹화하거나 모양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모바일 페이지 작성기로 손쉽게 모바일에 맞게 디자인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탄력적인 게시 옵션]
무료로 제공하는 하위 도메인을 사용하거나 본인이 소지하고 있는 도메인을 선택해서 랜딩 페이지에 게시할 수 있습니다.
[A/B 테스트 및 분석]
최고의 효과를 내는 웹 디자인을 찾기 위하여 A/B 테스트를 통해 즉시 페이지의 통계를 추적해서 개선할 수 있습니다. SEO 툴을 사용하여 복잡하고 붐비는 디지털 세상에서 올바른 잠재 고객에게 정확히 접근할 수 있습니다.
[내장된 웹 양식]
리드 및 고객 데이터를 캡처하는 완벽한 페이지 생성기 – 맞춤설정이 가능한 입력 라벨 및 커스텀 필드를 통해 소비자가 가입 즉시 리드를 육성할 수 있습니다.
[인기 있는 플랫폼과 통합]
최고의 성과를 위해 인기 있는 분석 기술과 리마케팅 플랫폼을 랜딩 페이지에 연결함으로써 랜딩 페이지를 추적해서 최적화 시킬 수 있습니다.
[더욱 향상된 가시성과 전환율]
- 동영상을 삽입하여 판매 랜딩 페이지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YouTube, Vimeo, Wistia, Vidyard의 동영상을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 즉시 페이스북 페이지에 탭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랜딩 페이지에 소셜 공유 아이콘을 추가해서 방문객이 다른 사람들과 그것을 공유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 PayPal “buy now” 버튼을 추가하여 즉석 쇼핑 결정을 유도하고 판매량과 주문량을 늘릴 수 있습니다.
[가입자를 고객으로 전환]
효과적인 온라인 마케팅 소프트웨어로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랜딩 페이지로 리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가 가입 시 이메일 마케팅을 사용하여 가입자의 참여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웨비나를 통해 이들을 교육하고 양질의 잠재 고객으로 전환시킬 수 있습니다. 마케팅을 자동화하여 양질의 잠재 고객을 충성도 높은 구매 고객으로 전환시킬 수 있습니다.
웨비나
이메일과 웨비나를 함께 사용한 완벽한 리드 창출 전략
전환율과 참여율을 높일 수 있도록 고안된 완벽한 웨비나 마케팅 솔루션을 최초로 제공하는 마케팅 서비스
[간단한 설정 및 스케줄링 옵션]
3분 이내에 웨비나 일정을 짤 수 있습니다.
등록을 활성화해서 새로운 리드 수집을 시작하기만 하면 됩니다.
- 제목이 있는 맞춤형 웨비나 URL 작성
- 유연한 스케줄을 위한 고급 날짜 및 시간 선택기 사용 가능
- 웨비나를 모두에게 공개할지 암호 보호 기능을 적용할지 선택
SSL 암호화 URL로 웨비나의 보안 유지 가능
[이메일 초대와 미리 알림으로 리드 강화]
무료 웨비나 초대 템플릿과 미리 알림 포트폴리오 중 선택해서 가입자를 단골 고객으로 전환시킬 수 있습니다.
- 탄력적인 스케쥴 조정과 가입자가 수신하는 미리 알림의 수와 빈도의 완벽한 제어
- 세부정보를 채워 넣기만 할 수 있게 미리 디자인된 웨비나 초대장 및 미리 알림 템플릿
- 가입자가 로그인하지 않고 웨비나에 참석할 수 있는 자동 로그인 해시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을 통해 웨비나에 참여]
Android 또는 iOS 기기를 사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웨비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웨비나 모바일 앱으로 다음을 할 수 있습니다:
- 오디오 및 동영상 스트리밍 : 원하는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여 즉시 오디오 및 동영상에 편리하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웨비나 녹화: 한 번의 클릭으로 웨비나를 켑쳐할 수 있습니다. 웨비나를 다운로드하고 다른 사람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 텍스트 채팅 사용: 웨비나를 진행하면서 참석자와 상호작용하고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잠재고객 참여: 다이나믹한 프레젠테이션, 대화형 화이트보드 및 동영상을 통해 이벤트 전반에 걸쳐 참석자들을 매료시킬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공유를 통해 많은 잠재고객 확보]
트위터와 페이스북 팔로워를 통해 웨비나에 대한 소식을 빠르게 전파할 수 있습니다.
-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간단한 원-클릭으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잠재고객의 참여 유도]
채팅, 투표, 화면 공유, 화이트보드, YouTube 통합으로 참석자들과 상호 관계를 함으로써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 참석자들이 웨비나 룸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음 — 플러그인 설치 불필요
- 이미지와 문서 파일을 업로드하여 프레젠테이션 동안 공유할 수 있음
- 강력한 채팅 기능을 활용하여 참석자의 참여와 이해 촉진, 실시간 반응 요청, 개인 토론이 가능함
- 단일 선택이나 다중 선택 질문을 포함한 스마트 투표로 더 많은 피드백 수집할 수 있음
- 당신의 전체 또는 부분 화면 공유를 통해 참석자에게 당신의 상황을 실시간으로 보여줄 수 있음
- 화이트보드를 사용하여 서로 실시간으로 공유, 토론, 수정 및 브레인스토밍을 할 수 있음
- YouTube 동영상을 통해 웨비나 개선시킬 수 있음
[다운로드나 재생할 수 있는 고품질의 동영상을 공유]
웨비나를 녹화해서 마케팅 동영상의 효과를 증대할 수 있습니다.
- 간단한 “클릭 & 녹화 시작” 툴로 이벤트 캡처
- 최대 4시간 분량의 웨비나 녹화(최대 패키지)
- 당사의 무료 온라인 스토리지를 사용하여 재생 파일 관리
[일련의 후속조치를 통해 강력한 고객 관계 구축]
광고 캠페인에 웨비나 등록자를 추가하거나 후속 조치의 일환으로 자동적으로 이메일을 발송해서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 이메일의 고객 리스트에서 웨비나 참석자를 배정할 수 있습니다.
- 추가 비용 없이 액션이나 시간에 따라 자동 응답 기능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향후 최적화를 위해 보고서 분석]
웨비나 등록자 및 참석자에 대한 상세정보를 포함한 전체 웨비나 보고서를 즉석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 정보를 사용하여 향후에 웨비나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 웨비나를 시청한 시간과 참석자 수를 포함한 웨비나 데이터를 즉석에서 볼 수 있습니다.
- 상세한 참석자 통계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 어디에서 왔는지, 웨비나 룸에 얼마나 있었는지, 웨비나에서 수행한 설문조사에는 어떻게 투표했는지 등
- 등록자 및 참석자 비율로 대화 통계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 팀에 제시할 상세한 PDF 보고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